티스토리 뷰
방송
장사의신 꾸까 박춘화 꽃 정기구독 월매출 5억 꽃집 꽃가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2회 6월2일 골목의혁신가들 택배 전국배송실현 꽃브랜드화 오프라인 쇼룸 카페 드라이플라워 브랜드 ..
백발마님 2017. 6. 2. 17:14(케이비에스 kbs 장사의 신 골목의 혁신가들 2회 꾸까 박춘화 꽃 정기구독 월매출 5억 꽃집 꽃가게 화훼업계 꽃다발 단돈 500만원 SNS마케팅 꽃정기배송 택배 전국배송실현 꽃 브랜드화 오프라인 쇼룸 카페 드라이플라워 브랜드 플라워클래스 맞춤형 웨딩부케 성공비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페북 2017년 6월2일 장사의신 )
6월2일 kbs 장사의 신 : 골목의 혁신가들 두번째 주인공은 꽃 정기구독 서비스로 한달에 오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주식회사 꾸까의 박춘화 대표 입니다
방송에선 박춘화 대표로 부터 꾸까의 성공 비결을 들어본다고 합니다
■ 주식회사 꾸까(KUKKA)
http://kukka.kr/1661-1031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15길 9 백년빌딩 5층
[ 방송내용 ]
유럽은 동네 슈퍼에서도 꽃을 살 수 있을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다
하지만 한국은 꽃집에서만 살수 있고 그도 대부분 경조사를 위해 사게된다
'꾸까'(Kukka)는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핼 꽃을 잡지처럼 정기구독할 수 있게 했다
이는 꽃 소비를 사치로 여기는 생각을 바꿔 우리 일상에서 꽃을 즐기게끔 한다
이렇게 생활속에서 꽃을 즐길 수있는 방법과 문화를 만드는 것이 사업 성공의 요인이다
박춘화 대표는 다니던 대기업을 그만두고 꾸까를 개업했다
꾸까에서는 아름다운 꽃과 젊은 감각이 조화를 이뤄 2030세대와 직장인들에게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꾸까의 SNS중 페북만해도 팔로워가 이십사만명이 넘는다
이는 꽃 사진한장을 올리더라도 빛의 밝기 문구한자한자 신경을 쓰고 반응을 확인한는 노력과 정성 때문이다
화훼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꾸까의 성공스토리가 방송된다
[ 장사의 신 : 골목의 혁신가들 ]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35분에 KBS1에서 방송합니다
※방송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6월2일 kbs 장사의 신 : 골목의 혁신가들 두번째 주인공은 꽃 정기구독 서비스로 한달에 오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주식회사 꾸까의 박춘화 대표 입니다
방송에선 박춘화 대표로 부터 꾸까의 성공 비결을 들어본다고 합니다
■ 주식회사 꾸까(KUKKA)
http://kukka.kr/1661-1031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15길 9 백년빌딩 5층
[ 방송내용 ]
유럽은 동네 슈퍼에서도 꽃을 살 수 있을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다
하지만 한국은 꽃집에서만 살수 있고 그도 대부분 경조사를 위해 사게된다
'꾸까'(Kukka)는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핼 꽃을 잡지처럼 정기구독할 수 있게 했다
이는 꽃 소비를 사치로 여기는 생각을 바꿔 우리 일상에서 꽃을 즐기게끔 한다
이렇게 생활속에서 꽃을 즐길 수있는 방법과 문화를 만드는 것이 사업 성공의 요인이다
박춘화 대표는 다니던 대기업을 그만두고 꾸까를 개업했다
꾸까에서는 아름다운 꽃과 젊은 감각이 조화를 이뤄 2030세대와 직장인들에게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꾸까의 SNS중 페북만해도 팔로워가 이십사만명이 넘는다
이는 꽃 사진한장을 올리더라도 빛의 밝기 문구한자한자 신경을 쓰고 반응을 확인한는 노력과 정성 때문이다
화훼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꾸까의 성공스토리가 방송된다
[ 장사의 신 : 골목의 혁신가들 ]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35분에 KBS1에서 방송합니다
※방송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