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집시맨 집시가된신혼부부 희정이네버스 최현호 서정현 부부 3회 희정이네가족 캠핑카버스 캠핑버스 다슬기진액 김C

백발마님 2016. 9. 8. 10:16
mbn 집시맨 집시가된 신혼부부 최현호 서정현 부부 3회 희정이네 가족 캠핑카버스 캠핑버스 다슬기진액 김C 최희정 육아일기 45인승버스 9월8일

집시가 된 신혼부부



1년 365일 매일 이사를 다니는 부부가 있다?
집 대신 45인승 버스를 타고 달리는 희정이네 가족들이 그 주인공!
평범해 보이는 버스지만 그 안에 갓난아기를 위한 다양한 아기용품은 물론 신혼부부의 살림살이까지~ 없는 거 빼곤 다 있다는 캠핑카 버스! 이곳이 최현호(38), 서정현(32) 부부의 보금자리다.
한 때 잘 나가던 사업가로 활동하던 현호 씨는 사업에 실패하면서 아파트 전세를 대신해 평생의 로망이었던 캠핑카 생활을 준비하게 된다.
그러던 중 부부의 2세, 희정이가 함께 하면서 남들과 다른 육아에 도전하게 되었다는데.



출산한 아내의 몸보신을 위해 소라, 해삼, 도다리, 광어, 낙지 등을 잡아 직접 요리를 하고, 강에서 잡은 다슬기는 직접 고와 보신용 진액까지 만드는 것이 현호 씨의 일상.
웬만한 건 자연에서 얻을 수 있고, 캠핑카에서 해결이 가능하지만, 단 하나 부족한 게 있다면 물!!



130일 된 희정이를 씻기고, 아기 옷을 빨기 위해선 다량의 물이 필요하지만, 캠핑버스에 설치된 6백 리터짜리 식수통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상황!
때문에 물을 찾아 여행을 떠나기도 한다.



캠핑 노하우를 전수받기 위해 김C가 집시부부를 만났다! 캠핑카 생활 6개월 만에 약초 박사가 되었다는 현호 씨와 함께 약초를 캐러 산으로 간 김C.
산과 바다에서 직접 잡아온 싱싱한 재료들로 만든 맛있는 음식과 경치 좋은 곳에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
 
캠핑버스에서 펼쳐지는 파란만장 육아 일기!
9월 8일 목요일 밤 9시 50분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에서 만나보자!


728x90